선(善)결제 서울사랑상품권 05.31까지 사용 가능
본문 바로가기
건강생활정보

선(善)결제 서울사랑상품권 05.31까지 사용 가능

by yeonjaei 2021. 5. 13.
반응형

()결제 서울사랑상품권 05.31까지 사용 가능

 

 

안녕하세요! ()결제 서울사랑상품권의 사용기간이 531일까지 얼마 남지 않은 것 같아 이 상품권에 대해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결제 서울사랑상품권은 서울시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영업이 제한된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발행하는 상품권이다. 소상공인뿐만 아니라 소비자들 또한 경제적 어려움 가운데 살아가는 시대에 10% 할인된 가격으로 상품권을 구매할 있기에 소비자와 소상공인 서로가 좋은 상생 캠페인이다. 10만 원 짜리 상품권을 9만 원에 구입하면, 지정된 업소에서 11만 원 어치를 구매할 수 있다. 구매한 선결제 상품권을 가족이나 지인 등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은 제로페이 어플을 통하여 상품권 구매와 결제 사용을 있다. 제로페이 QR코드를 찍으면 소비자 계좌에서 판매자 계좌로 바로 연결되어 입금되는 간편결제 서비스다. 쉽게 말해 카드사를 거치지 않아 결제 수수료가 없기에 소상공인들은 부담을 낮출 있다. 또한 제로페이를 이용하면 소비자는 사용금액의 30% 대해 높은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있다. (제로페이 고객센터 : 1670-0582)

 

 

또한 스마트폰 앱 지맵(Z-map) 또는 제로페이 홈페이지나 앱에서 선결제 상품권 사용 가능 업소를 쉽고 빠르게 검색해볼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한 피해 업종인 식당, 제과점, 카페, 실내체육시설, 독서실, 스터디카페, 학원, pc, 노래연습장, 이미용업, 피부관리실, 네일숍, 목욕장업 이용 결제 시 선결제 서울사랑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다.

 

()결제 서울사랑상품권은 소비자에게는 할인된 금액으로 똑똑한 소비를 있어 좋고, 동시에 소상공인들에게는 결제 수수료 부담 있기에 괜찮은 상품이다. 서로 모두가 윈윈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소비가 되는 셈이다.

 

코로나 피해업종 소상공인에 대한 소비 활성화를 유도하기 위해 추가 혜택으로 상품권 개인별 구매한도를 70만원으로 확대하고 사용기한을 2개월 연장한 바 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