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KAZA), 동물해설사 양성과정 모집
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방송연예

카자(KAZA), 동물해설사 양성과정 모집

by yeonjaei 2021. 6. 20.
반응형

카자(KAZA), 동물해설사 양성과정 모집

 

안녕하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KAZA(한국동물원수족관협회)에서 동물원에서 활동하실 동물해설사 양성과정을 모집한다고 하여 소개를 드립니다. 동물해설에 관심이 있는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과정이니 관심 있는 많은 분들의 신청을 부탁한다고 하네요~~.

 

 

참고로 사단법인 카자(KAZA)는 한국동물원수족관협회로, 동물관리, 보호, 정보교류, 교육 등을 목적으로 설립된 환경부 산하 비영리 법인입니다. 주요 회원사로는 서울대공원, 애버랜드, 서울어린이대공원, 대전오월드, 광주우치동물원, 전주 동물원 등 전국 20개 동물원, 수족관이 가입되어 있습니다.

 

참여 방법은 서류심사와 면접을 통해 교육대상자를 선정한 후 온라인 교육 이수자를 대상으로 필기시험을 실시하여 수료증을 발급할 예정이다. 온라인 교육은 1강의당 2시간이며, 20강의 총 40시간으로 되어 있다.

 

강사진은 서울대공원의 동물원의 사육사나 수의사 및 전문강사로 구성되며 양성된 동물해설가들은 협회 소속의 전국 유명 동물원에서 동물해설가로 활동할 수 있는 자격을 갖게 된다.

 

신청기간은 6/14()부터 6/27()까지이고 KAZA홈페이지 (http://www.kaza.or.kr) 에서 온라인으로 신청을 받는다. 모집인원은 50(추후 변동가능)이며 전과정 무료로 진행된다.

 

* 신청기간 : 2021614() ~ 27()

 

* 신청방법 : 온라인신청 클릭 -> 신청서 작성 -> 제출하기

 

*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 : 202171()

 

* 교육기간 : 2021712() ~ 31()

 

* 교육방법 : 온라인교육 11강씩 업로드 예정 (교육기간내 전 과정 시청 / 실시간 X)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