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글 좋은 시] 죽어야 살리 / 강은혜
본문 바로가기
하루 한번 글쓰기

[좋은 글 좋은 시] 죽어야 살리 / 강은혜

by yeonjaei 2024. 4. 24.
반응형

◆ 죽어야 살리 / 강은혜

 

내가 지금 죽어야 주님이 사는데

내가 살고 주님을 죽어라 하네

 

성령의 소금으로 절여야 하리

사랑의 희생으로 절여야 하리

 

절지 않는 배추처럼

뻣뻣한 내 영혼 절여야 하리

 

내가 죽어야 주님이 살고

주님이 사신 것처럼

나도 살아야 하리

 

성령의 소금으로 절이세

사랑의 용서로 절이세

 

주님이 죽은 것처럼

나도 죽어야 하리

주님이 사랑한 것처럼

나도 낮아져야 하리

 

십자가 십자가 죽어야 살리

내가 죽지 못하면

주님을 십자가에 다시 못 박네

 

원망과 투기로 내 맘대로 살면서

수없이 주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네

 

그러면서 사랑을 말했네

용서를 말했네

복을 달라 건강을 달라 말했네

 

내가 죽지 못하고 언제나 주님을 죽었네

십자가에 또 십자가에 못을 박았네

 

내가 살면 예수가 죽고

내가 죽으면 예수가 사네

 

십자가 십자가

죽어야 하리 낮아져야 하리

죽을 영혼 살리려 돌아가신 주님

나도 영혼 위해 죽어야 하리

 

십자가 그 밑에 무릎을 꿇고

지나온 세월 부끄러워 고개를 들지 못해도

주님은 따뜻한 품으로 안으시고

여기까지 잘 왔어 위로해 주시니

뜨거운 눈물이 발목을 적시네

 

나 이제 주님을 위해 죽으리

주님을 위해 참으리

주님을 위해 전하리

 

내가 죽으면 주님이 살고

주님 위해 죽으면

성령으로 다시 살리

 

죽어야 살리

 

 

 

< 함께 보면 좋은 글 >

 

[좋은 글 좋은 시] 참새 / 이연재

 

[좋은 글 좋은 시] 참새 / 이연재

◆ 참새 / 이연재 전깃줄에 앉아있는 웅크린 참새 한 마리 참 외로워 보인다 곧 어디선가 날아온 또 다른 참새 한 마리 이제 참새 두 마리 반가운 듯 재잘재잘 엉덩이 실룩샐룩 참 좋아 보인다 부

ydu5712.tistory.com

(삶의 지혜) 바꾸려고 하지마라! 단 카스터의 명언

 

(삶의 지혜) 바꾸려고 하지마라! 단 카스터의 명언

(삶의 지혜) 바꾸려고 하지마라! 단 카스터의 명언 바꾸려고 하지마라 결코 다른사람을 개혁하거나 바꾸려고 시도하지 마십시오. 사람들은 흔히 자기의 부정적인 생각이나 그림을 다른사람에게

ydu5712.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