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역가왕’ 감성 클래식 ‘애가 타’로 뒤집기 성공한 조정민은 누구? 조정민 프로필
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방송연예

‘현역가왕’ 감성 클래식 ‘애가 타’로 뒤집기 성공한 조정민은 누구? 조정민 프로필

by yeonjaei 2024. 1. 19.
반응형

◆ ‘현역가왕감성 클래식 애가 타로 뒤집기 성공한 조정민은 누구? 조정민 프로필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되세요^^.

 

가수 조정민은 감성 클래식 트로트로 ‘현역가왕’을 달성한 트로트 가수인데요. 그는 MBN의 프로그램인 ‘현역가왕’ 본선 3차 2라운드에서 장윤정의 ‘애가 타’를 선곡하여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조정민은 검정 드레스와 붉은 장미머리핀으로 화려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첼리스트 곽희성과 함께 무대에 올랐습니다.

 

그의 무대는 묵직한 첼로 연주와 짙은 감성을 담은 보컬, 탱고 리듬의 조화로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MC 신동엽과 마스터 평가단은 조정민을 "독보적인 색채"와 "맛을 내는 가수"로 칭찬하며 깊은 여운을 주었습니다.

 

 

조정민은 현역가왕의 3차전에서 7위를 차지하였으며, 현역가왕의 준결승에서도 그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한편, 조정민은 2009년에 조아라는 예명으로 정규앨범 《점 점 점》을 발표하며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였으나 잠시 활동을 중지한 적이 있습니다.

 

이후 2014년 본명인 조정민으로 가요계에 복귀하여 트로트 가수로 활동을 이어갔습니다. 그는 일본에서도 엔카 등을 부르고 있으며, 피아노 연주와 노래하는 무대에 자주 올라가고 있습니다.

 

또한 작사, 작곡, 편곡 작업뿐만 아니라 영화와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고 있으며 잡지와 광고 모델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조정민은 가수 장윤정의 노래에 이끌려 트로트에 관심을 갖게 되었다고 하며, 심수봉의 모습에도 반해 싱어송라이터로서 '트로트계의 베토벤'이 되고 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심수봉과는 같은 소속사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앞으로 조정민 가수의 더 큰 활약을 기대해봅니다.

큰 응원을 보냅니다.

 

< 가수 조정민 프로필>

 

예명: 조아

출생: 1986년 6월 26일 (37세), 서울 광진구

신체: 170cm, 49kg, A형

MBTI: INFJ

가족: 어머니, 남동생

학력: 계원예술고등학교 (음악과 피아노 전공 / 졸업)

         국민대학교 예술대학 (음악학부 피아노 전공 / 학사)

데뷔: 2009년 정규 앨범 <점 점 점>

소속사: 루체엔터테인먼트

 

* 이미지 출처 : 조정민 인스타그램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