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든 물어보살 252회 예고 │첫 눈에 반해버린 운명같은 사랑… 근데 그 대상이 "차" ?!
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방송연예

무엇이든 물어보살 252회 예고 │첫 눈에 반해버린 운명같은 사랑… 근데 그 대상이 "차" ?!

by yeonjaei 2024. 1. 28.
반응형

◆ 무엇이든 물어보살 252회 예고 │첫 눈에 반해버린 운명같은 사랑… 근데 그 대상이 "차"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KBS Joy의 예능 프로그램 '무엇이든 물어보살' 252회가 예고됐는데요.

 

[252회 예고] 첫 눈에 반해버린 운명같은 사랑… 근데 그 대상이 "차🚗"?! 라는 제목으로

예고되었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선녀 보살 서장훈과 동자 이수근이 꽉 막힌 속을 확! 뚫어줄 신통방통 해결책을

제시하는 프로그램으로, KBS Joy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이번 252회 예고에서는 두 명의 의뢰인 사연이 소개됐는데요.

 

 

첫 번째 사연자는 어떤 것을 본 한순간 너는 내 운명이구나! 그렇게 꺼져가는 마음의 불씨를 지펴줬다고 하는데요. 한 차(?)를 만나 본인 인생이 송두리째 바꿨다고 합니다.

 

 

 

이때 동자 이수근은 사람을 만난 것이 아니라 차를 만났다고 하며 깜짝 놀란다.

 

 

모터쇼에서 이루어진 그녀의 첫 만남(?), 그렇게 그녀는 차 사랑에 빠지게 됐다고 하는데요.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고 어떤 고민이 있는지 매우 궁금하다.

 

또 사연자에게 어떠한 현명한 신통방통 해결책 이 제시될지 기대가 된다.

 

 

 

 

두 번째 사연자는 9년 전 남편과 사별한 후 친정엄마하고도 갈등이 있었다고 합니다. 친정엄마는

결혼할 때도 반대하셨고 남편의 장례식장에서도 본인 때문이라고 이야기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버지께서는 뭐라고 하시더냐고 선녀보살 서장훈이 묻자 ~~~뭐라고 대답(?)

서장훈이 안그래도 힘든 사람한테 위로는 못할망정 그런 말을 왜 하냐!며 버력 화를 낸다.

 

 

 

 

이런 말을 들으면 가족이라는 의미가 무색해진다는 동자 이수근

 

의뢰인의 구체적인 사연과 또 어떻게 상담이 이루어질지 궁금하다. 그리고 신통방통한 해결책이

잘 제시되었으면 좋겠다.

 

'무엇이든 물어보살'은 KBS Joy에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며, 15세 이상 시청가입니다.

출연진은 서장훈과 이수근이며, 제작사는 MYSTIC STORY입니다.

 

DRAMAcube, FashionN, KBS Joy, KBS 드라마, K STAR, Smile TV Plus, STATV 7개의 채널에서 재방송되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 무엇이든 물어보살 252회 예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