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림바 도전기 * 1만 원대 후반 입문용 마호가니 칼림바와 교재 구매 리뷰
본문 바로가기
역사문화일상

칼림바 도전기 * 1만 원대 후반 입문용 마호가니 칼림바와 교재 구매 리뷰

by yeonjaei 2020. 9. 29.
반응형

칼림바 도전기 * 1만 원대 후반 입문용 마호가니 칼림바와 교재 구매 리뷰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오늘은 1만 원대 후반 입문용 마호가니 칼림바와 교재 구매 후기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칼림바는 아프리카 반투족의 언어로 작은 음악이라는 뜻을 가진 아프리카의 전통악기입니다. 칼림바는 야자열매, 나무, 표주박 등의 울림통에 나무나 금속 막대로 음계가 있는 키를 만들어 엄지손가락으로 튕겨서 맑고 아름다운 소리를 냅니다.

 

얼마 전 유튜브에서 우연히 어린 아이가 칼림바 치는 것을 보았는데, 그 모습이 너무 예쁘고 칼람바 소리도 너무 좋아서 그 매력에 푹 빠졌습니다. 그래서 나이는 들었지만, 늦게나마 취미로 한번 배워봐야겠다 하는 생각이 들어 이번에 내 손안의 작은 피아노마호가니 칼림바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칼림바를 확인해 보니 참 여러 종류가 있었고, 가격대도 많은 차이가 있었습니다. 저는 쿠팡에서 마호가니 칼림바를 구매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디자인이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고, 초보자용으로 괜찮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또 가격도 2만 원대에서 20% 이상 할인하여 17천 원대에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https://tinyurl.com/y32th3nr(상품 상세 정보 및 구매자 상품푱 보기)

 

 

쿠팡에서 배송된 칼림바 상품을 뜯어보니 그 속에는 칼림바와 칼림바 케이스, 그리고 음계 조절망치와 사용 설명서가 들어 있었고요. 골무와 스티커, 그리고 극세사닦이가 들어 있습니다.

 

 

 

칼림바를 구매한 김에 칼림바 관련 교재도 한 권 구매를 했습니다. 교재도 쿠팡에서 구매자 상품평을 살펴보고 구매를 했습니다. 책 이름은 제임스정의 칼림바야 놀자입니다. 혼자서도 배울 수 있다고 하고, 이보다 더 쉽고 재미있는 칼림바 교본은 없다고 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마호가니 칼림바와 교재 구매 후기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제게는 이제 새로운 친구, 칼림바가 생겼어요. 매일 매일 소소한 작은 기쁨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