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들섬 서울축제] 대중음악 공연 가을 음악축제 “2022서울뮤직페스티벌” 기본정보 / 출연진, 전좌석 무료
본문 바로가기
여행축제방송연예

[노들섬 서울축제] 대중음악 공연 가을 음악축제 “2022서울뮤직페스티벌” 기본정보 / 출연진, 전좌석 무료

by yeonjaei 2022. 9. 28.
반응형

[노들섬 서울축제] 대중음악 가을 음악축제 “2022서울뮤직페스티벌기본정보 / 출연진, 전좌석 무료

 

1. 2022서울뮤직페스티벌은?

 

10.13.()~10.16.()까지 4일간 한강 노들섬에서 <서울뮤직페스티벌>이 개최된다. <서울뮤직페스티벌>은 다양한 장르의 대중음악 공연이 펼쳐지는 음악축제로, 사계절 문화예술이 살아숨쉬는 '감성문화도시 서울'의 대표축제이다.

 

올해 행사에서는 노을이 아름다운 노들섬의 풍광을 배경으로 매일 다른 분위기로 구성된 음악공연과 다양한 부대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2. 주요 공연 / 출연진

 

저녁 7시부터 시작되는 주요공연은 가을을 채운다’(Full)는 의미를 담아 뷰티풀(Beauty-Full), 소울풀(Soul-Full), 파워풀(Power-Full), 원더풀(Wonder-Full)’ 4개의 주제로 구성되었으며 백지영, 거미, 다이나믹 듀오, 소란, 웅산 등 정상급 가수들이 참여하여 무대를 갖는다.

이번 <서울뮤직페스티벌>에서는 대학생들의 젊은 열기가 가득한 무대도 펼쳐진다. 그리고 프로듀서, 작사·작곡가, 가수 등 음악산업 분야 전문가를 꿈꾸는 청년들을 위한 뮤직 이야기 콘서트도 준비되어 있다.

 

인디음악계을 대표하는 밴드그룹 소란의 보컬 고영배가 사회를 보고 음악 프로듀서 라이언 전과 탤런트 박소현이 출연진으로 함께하여 다년간 쌓아온 작업 비결과 함께 음악적 견해, 아이돌과 팬덤문화에 대해 이야기하며 관객과 소통한다.

 

또한 <2022 서울뮤직페스티벌>은 미용(뷰티)산업과 문화콘텐츠 융복합 축제인 서울뷰티먼스(Seoul Beauty Month)’와 연계 개최되는 행사로 나만의 퍼스널 컬러(맞춤 색상)’ 찾기 등 미용(뷰티) 체험공간을 운영하며 클리오, 디어달리아 등 미용(뷰티)업체가 참여한다.

 

3. 좌석 예약 및 관람

 

<2022 서울뮤직페스티벌>은 전좌석 무료로 운영되며, 928() 오전10시부터 네이버를 통해 예약 가능하다. 또한 평소에 공연관람이 어려웠던 어린아이를 둔 부모들에게도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엄마아빠 VIP을 마련한다.

 

돗자리에 앉아서 편하게 공연을 관람할 수 있는 피크닉석으로 서울특별시 공공예약시스템(yeyak.seoul.go.kr)’ 을 통해 예약 가능하다. 미취학 아동이 포함된 서울시 거주 가족이 신청대상이다.

 

4. 2022서울뮤직페스티벌 일정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