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150명 수준에서 3만 명 이상으로 껑충!!!
본문 바로가기
역사문화일상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150명 수준에서 3만 명 이상으로 껑충!!!

by yeonjaei 2021. 3. 31.
반응형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150명 수준에서 3만 명 이상으로 껑충!!!

 

 

 

 

안녕하세요. 좋은 하루 되세요.

저에게도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일방 150명 수준에서 갑자기 3만 명 이상 분들이 방문하셨네요. 다른 분들의 글을 보면 일일 방문자가 몇 만명된다고 하던데, 어떻게 저렇게 될 수 있을까 궁금하고 부럽기도 했었거든요~~

 

 

사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한 지는 몇 달 되는 것 같은데, 다 저의 노력 부족이었겠지만 구독자도 늘지 않고 방문자도 많지 않아서 좀 쉬었다 다시 하곤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얼마 전부터 다시 힘을 내서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321일경 갑자기 약 1만 명 이상의 방문자가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2~3일 전에는 일일 방문자가 또 3만 명을 넘겼어요. 그리 좋은 글을 올린 것도 아닌 것 같은데, 이유는 잘 모르겠네요. 메인이라는 곳이 있다고 하던데 혹 메인에 뜬 것인가?

 

 

그러나 괜한 긴장과 걱정도 많이 되네요. 왜냐하면 방문자가 계속 같은 수준을 유지하는 것이 아니라 한번 방문자가 껑충 오르곤 2~3일 지나면 다시 원래의 평균 수준으로 돌아오곤 하네요.ㅎㅎ~

 

아직은 제 티스토리 블로그가 여러 면에서 많이 부족한 것 같습니다. 몇 일이나마 갑자기 방문자가 껑충 오른 것만도 감사하지만, 앞으로 더 많은 노력을 해야 할 것 같네요. 어떻게 해야 하는지는 솔직히 딱히 잘 모르겠습니다.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좋은 글을 많이 올리는 되는 것인지?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